이래서 문국현을 지지한다.

이명박

전과 14범, 위장 전입, 위장 취업, 탈세, 막말, 거짓말, 말 바꾸기 전문가, 부패의 온상. 더 이상 말해서 무엇하랴. 경제 전문가? 과거 개발 독재 시절에 밀어부치기식으로 많은 부작용을 만들어가며 양적 성장 위주의 경제 활동을 하였음. 그러한 경제 정책을 21세기에 다시 적용하려고 하는 무식한 발상의 소유자. 대운하를 자신의 공약대로 밀어부치면 우리나라 자연 골병들고, 반짝 엄청난 돈 들여 국토 개조했다가, 후손들에게 씻을 수 없는 죄를 짓게 될 수 있다. 생각있는 사람이라면, 이 사람은 결코 뽑아서는 안된다.


이회창

부패로부터 자유롭지 못함, 기회 주의자, 시대 정신을 파악하지 못한 극우 주의자, 나라를 다시 20년 전으로 돌리려 함. 원칙과 대쪽 이미지를 강조하지만, 경선 불복, 정경 유착의 대표적인 사례를 몸소 보여줌으로써 자신의 이미지를 이미 다 깨 버린 상태. 누구도 이 사람이 대통령되기를 바라지 않는다. 특히, 정치 평론가들 대부분은, 이 사람이 대통령 후보로 나온다고 하였을 때, 대단히 걱정하였다. 이 사람이 대통령되면 우리의 미래는 없다.


정동영

기회 주의자. 민주당 국회의원으로 당선되어놓고, 노무현 패거리들과 함께 민주당을 버린 사람. 조용한, 마키아벨리즘의 소유자. 공작에 능한 사람. 말빨 쎈 사람. 정치적 고려로 나라를 이 모양으로 만드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한 사람. 그러면서도,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는 척 하면서 은근 슬쩍 자기 자랑만 하는 사람. 이미지 정치에 능한 사람. 이 사람 뽑으면 스스로를 평가 절하하는 격이다. 절대 뽑으면 안된다.


권영길

지나친 공약 자체만으로도 이 사람은 뽑으면 안된다. 이 사람 뽑으면 나라 경제가 엄청나게 후퇴할 것이다. 하지만, 노동자와 서민을 위하는 일관된 정책은 존경받아 마땅하다고 본다.


문국현

유능한 미래형 경제 전문가, 글로벌 리더쉽을 갖춘 사람, 과거로부터 자유로운 사람, 깨끗한 이미지, 대한민국의 미래의 모습을 리모델링할 유일한 사람. 다른 후보들이 주장하는, 이념적 편향성을 자신의 정체성으로 내세우는 것이 아니라, 국민들을 위한 사람 중시 정책들을 자신의 정체성으로 내세울 사람. 이 사람이 하는 말은 다 믿을 수 있을 것 같다. 존경스러운 지도자로 알맞은 사람. 공약의 면면을 보면, 대단히 효율적이고 구체적이며 실천 가능한 것들이다. 다른 후보들의 공약은 비교의 대상조차 되지 않는다. 이번 대선에서 사실상 유일한 대통령감이라고 본다. 스스로 존경받는 우리 대한민국의 국민들이 되려면 이 사람을 뽑아야 한다.

by 돌멩이 | 2007/11/26 09:22 | 2007 대통령 선거 | 트랙백(1)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techmania.egloos.com/tb/104720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블로초의 블로그 at 2007/12/05 10:19

제목 : 내가 문국현을 지지하는 이유 - 첫번째
비록 한명의 개인이지만, 문국현 후보에 대해 공개적으로 지지를 선언합니다.지금부터 몇 편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문국현후보를 지지하는 이유를 써볼까 합니다. 첫번째 이유가장 먼저 경제 문제부터 시작해야겠다.나는 이름을 대면 알만한 포털회사에서 정규직으로 일하고 있다. 사실, 지금 상태로라면 아직까지는 먹고사는데 큰 지장 없는 사람이다. 그래서 그런지, 나는 우리 사회에서 먹고 사는 문제가 이렇게 심각한지 몰랐다. 비정규직 문제와 중소기업 문......more

Commented by 미디어자키 at 2007/11/26 23:13
대통령이 되고 난 후에 얼마나 실행을 할 수 있을 것인가를 봐야 할 텐데요. 문국현후보가 훌륭하다고는 하지만 조직적인 뒷받침을 해줄 사람들이 누가 있나요? 대통령이 혼자서 일을 다할 수는 없지요? 결국 참모조직이 관건입니다. 문국현 후보의 참모조직을 조사해서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www.MJtopia.com 미디어자키
Commented by 돌멩이 at 2007/11/28 01:26
미디어자키님// 의견 감사합니다. 아마 대부분의 국민들이 미디어자키님의 의견과 비슷한 생각을 가지셨을 것이라고 봅니다. 대부분의 지지자들은 창조한국당보다 문국현이라는 사람을 지지한다고 하는 것이 옳겠지요. 또한, 기존 정치 세력에 대해 불만이 있어 지지 후보를 교체하고자 하는 사람들 중에는, 문국현에 대한 호감은 있으나, 조직력이 약하다는 점 때문에, 당선 가능성이 높지 않을 것 같아서 지지하지는 않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라고 봅니다. 저도 그런 사람들 중의 하나였지만, 지금은 생각이 좀 바뀌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판을 갈아 엎고, 새로운 패러다임으로의 전환을 제대로 할 것 같은 사람은 문국현 후보 밖에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기존 정치 세력들은, 사람이 그대로이므로, 결코 과거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고, 부패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고, 기득권을 포기하려고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오히려 주변에 정치인들이 없다는 점은 장점이 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 너무 순진한 생각 아니냐고 말씀하실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그러한 고정 관념을 뛰어 넘는다면 또 다른 세상이 펼쳐지지 않을까요? 그게 제가 문국현 후보와 창조한국당에 기대하는 것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